본문 바로가기

Animation。/노래의 왕자님

노래의☆왕자님♪ 진심 러브2000% 1화 리뷰♥

 

 

 

안녕하세요. 에셈입니다!

오늘 애니 리뷰는 "노래의☆왕자님♪ 진심 러브2000%" 입니다!

작년 노래의 왕자님 1기가 끝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2기시리즈 인데요!

에셈은 한달이 지난 이제서야 애니를 다운로드 받고 시청했네요..ㅠ

 

오늘은 1화의 간단한 소개와 함께 줄거리를 리뷰로 나눌까 합니다!

약간의 네타가  있으니 네타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살며시 눌러주세요~

 

 

 

 

 

 

 

 

 

 

 

 

 

 

 

 

노래의 왕자님 1기 이후 사오토메 학원을 훌륭하게 졸업한 우리의 ST★RISH 분들과 하루카양!

이제 어엿한 프로로서 본격적인 연예활동에 들어가는데요!

 

하루카와 ST★RISH가 소속되어 있는 샤이닝 사무소는

막 데뷔한 신인을 서포트 하는 마스터코스라고 라는 것이 있는데

하루카와 ST★RISH는 그 마스터코스를 통해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는 겁니다~

 

무려 같은 기숙사에서!!!!!!!

 

 

 

 

 

그리고 이렇게 차례차례 왕자님들과 만나는 하루카!!!!

오옹~ 왕자님들 다시 만나니 너무 좋아요..ㅠ

 

 

 

 

 

하지만 학원에서처럼 아이돌은 연애 금지라는 사실~

샤이닝 사무소 만쉐/ㅅ/

역시 왕자님들이 하루카만의 왕자님이 된다는건 절대로 용납할 수 없지요~ㅋㅋ

 

아무튼 이렇게 하트 뿅뿅 날리는 마스터 코스가 시작되려는 찰나!

앞으로 ST★RISH를 담당하는 선배 Prince들의 등장ㅋㅋㅋ

 

 

 

 

 

 

 

오토야군과 이치노세군 →  코토부키 레이지 선배님~

진구지군과 히지리카와군 → 쿠로사키 란마루 선배님~

쇼우군과 나츠키군 → 미카제 아이 선배님~

 

이들은 앞으로 같은 방에서 동거하게 되면서 생활할 텐데요~ㅋㅋㅋ

처음부터 삐걱삐걱하는 후배와 선배들의 동거 Life~

 

오홍~ //ㅅ// 좋네요, 좋네요~

왕자님들이 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음편이 기대되는 가운데 마지막 왕자님!

미스테리한 세실군 등장이요~

 

 

 

오프닝엔 ST★RISH와 함께 나오던데 같은 팀이 되는걸까요?!

아직 5화정도 나온거 같은데.. 하루에 한편씩 아껴봐야지//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