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진격의 거인

[진격의 거인] 3.25화 OAD 갑작 스러운 방문자 ~괴롭히는 청춘의 저주(1)~

 

 

 

오늘은 어제 올렸던 진격의 거인 3.25화 OAD 갑작스런 방문자 - 괴롭히는 청춘의 저주(1) -

스토리 리뷰입니다. 약간의 스토리 네타가 있을 수 있으니

원하지 않는 분들은 살며시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오늘은 104기 훈련병들의 '트로스토 구 습격 상정 훈련' 있는 날.

특히, 주둔병단의 최고 책임자인 픽시스 사령관의 사찰 아래서 진행이 되는 이번 훈련은

어떻게 보면 굉장히 중요할 수도 있는 데요.

 

쟝 / 아르민 / 애니는 같은 조(21반)로 훈련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

 

 

 

아르민    쟝, 이렇게 전선에 나와도 괜찮아? 우리 임무는 전위가 놓친 거인의…

쟝          속 편한 소리 하지 마! 거인을 때려 죽여야 병사 잖아!

애니       점수 벌고 싶을 뿐 아냐…

 

 

 

 

 

 

이렇게 21반은 자기 자리를 벗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해서 쟝이 처음으로 발견한 거인(표적)을....

 

 

 

 

 

 

 

 

사진으로는 작아서 안보이지만

미카사 / 코니 / 라이너 / 사샤에게 새치기 당해요.

 

그런데 역시 우리의 쟝, 미카사에게 새치기 당한건 아무렇지 않으면서ㅋㅋㅋㅋ

코니 / 라이너 / 사샤에게 새치기 당하자 열폭해요ㅋㅋㅋㅋㅋㅋ

 

 

 

 

 

 

 

 

 

        더러워, 이 도둑놈이!

코니     앙?

        그 표적은 내가 먼저 발견했어!

샤샤     더러워? 뜻밖에 미적지근한 소리를 하네요, 쟝. 사냥감을 빼앗는데 예절이 필요한가요?

        수렵민의 이치를 앞세우지 마, 감자년

 

 

 

 

 

사샤        감자?! 이제 다들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너무해요!!

코니        그래! 사샤한테 사과해!

라이너     애초에 거기는 원래 우리 자리였어.

코니        그래 그래!! 그런데 너 오늘 좀 이상해. 갑자기 고함치고 엄마 보고 싶어서 좀이 쑤시냐?

사샤        그런가요?!

 

 

 

 

 

 

            그럴리가 없잖아!

라이너      그만둬, 둘 다.  쟝도야. 헌병단이 허사가 돼.

 

 

 

 

 

 

        내일 훈련으로 승부를 내자고 누가 많이 표적을 처리 하는지.

 

 

 

 

 

 

픽시스         재미있군!

               픽시스 사령관님? 

픽시스         그 승부 내가 맡겠다. 그대들의 보통아닌 투쟁심 실로 장하다.

                  하지만 훈련을 승부에 사용하다니 언어 도단!  요리로 승부해.

 

 

 

 

 

 

 

 

쟝               네?

픽시스         요리로 승부해라!!!

사샤            요리?

픽시스         그래, 요리다. 요리 승부다!!!

 

 

 

 

 

 

 

             시, 실례지만 픽시스 사령관님! 저희는 병사입니다. 요리 따위 아무…

사샤          쟝! 당신이 요리의 뭘 안다고 하나요?

코니          그래! 어차피 엄마가 전부 만들어 줬던 주제에!!!

사샤          그런 장 도령에게 요리가 뭔지 가르쳐 드리죠!

 

 

 

 

 

 

 

          받아 주겠어!!  요리든 청소든 상관없어!! 내가 이기면 두 번 다시 방해하지마, 이 감자년!

 

 

 

 

 

 

 

픽시스            좋다, 결전은 오늘밤 23시 예정된 야식으로 한다.  

                     최고로 맛있는 야식을 가져 오너라!!!!!

 

 

 

 

 

 

 

 

 

 

그렇게 해서 시작된, 쟝과 사샤의 요리 대결과

 

 

 

 

 

 

 

 

 

 

 

 

 

 

에렌             대체 뭐야?

미카사          글쎄…

 

 

 

 

 

 

 

 

 

 

 

전혀 상관없는 두 사람ㅋㅋㅋㅋ

내가 하고 싶은말이 그거야, 에렌ㅋㅋㅋㅋㅋㅋㅋ

 

 

 

 

 

 

 

 

 

 

 

 

 

 

 

요리의 비결이 뭐냐고?

흥, 가능한 후회가 남지 않는 재료의 선택을 하는 거야.

 

- 원조요정 리바이 병장님의 요리 교실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