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나 오늘 지금

[2014-07-22] 헤어나올 수 없는 젠슨 애클스의 매력♥

 

 

 

 

 

최근에 SUPERNATURAL 7기를 보고 있는 에셈은 잠시 쉬고 있었던 젠슨덕질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트3

 

사실 저는 참 바람같은 여자라서 오는 작품 안막고, 가는 작품 안 막는 여자인데

약 10년이 지나도 끊나지 않고 덕질하는 작품들이 몇개 있다죠.

 

애니메이션으로는

오늘부터 마왕, 너에게 닿기를, 원피스가 있을테고,

 

미드로는

SUPERLATURAL, CSI 시리즈가 있습니다.

 

참 공교롭게도 미드는 어느 한 친구에게 소개받은 미드입니다만,

이 미드들은 정말이지... 끊을 수가 없군요.

 

오늘은 그 중  "SUPERNATURAL"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뭐, 사실 SUPERNATURAL 이라기 보다는 그냥 "Jensen Ackles" 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 할듯 합니다

 

즐거워

 

 

 

 

"SUPERLATURAL" 은

어릴 적에 어머니를 악마에게 잃은 두 형제가 아버지를 따라 퇴마사가 되어

 미국 여러도시의 유령, 악마, 뱀파이어등 여러 괴물들을 퇴치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2005년 9월 13일 첫번째 시즌을 시작하여

2014년 5월 20일 아홉번째 시즌을 마무리 하였으며,

2014년 10월 7일 열번째 시즌 방영이 확정된 상태이다.

 

거의 10년째 CW에서 "SUPERLATURAL"를 촬영하는 젠슨 오라버니와 자레드(.....)

CW는 이제 두 형제를 놓아줘도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만약 SUPERLATURAL 이  종영 된다고 두 형제가 다른 작품을 할지 안할지도 모르고,

내 20대 청춘을 고대로 갖다 바친 "SUPERLATURAL"를 보내주기엔 아직 내 마음의 정리가 안됬다ㅠㅠ

 

미샤는 SUPERLATURAL 에서 하차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렇게 웃는 모습이 예쁜 젠슨 오라버니를 어떻게 보내드려야 한단 말인가!!!!!

비록 36살에, 유부남에, 예쁜 딸까지 있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요래 요래 이쁜 귀요미를 어찌 보내줘야 한단 말인가!!!!!!!!!

젠슨 오라버니 때문에 내 이상형 중의 하나가 웃는 모습이 예쁜 남자가 되었다는 안 비밀ㅋㅋㅋㅋ

 

 

 

 

요래 요래 약 10년 동안 함께 동거동락하며 힘든 촬영을 가진

자레드와 이런  동인녀 자극하는 장난도 치고,

 

 

 

미드계에 다시 없을 비주얼을 자랑하는 젠슨 오라버니가

 딘을 연기하기 위해 미드계의 먹방이 되신 이런 사랑스런 오라버니는 난 ..

 

쉽게 보내드릴 수 없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러므로 시즌 10이 방영하기 전까지 우선 시즌 7, 8, 9를 달리고,

남은 기간은 시즌 1부터 다시 정주행이다!!!

 

 

 

 

 

랄까 ... 최근 미드 자막 제작자분들이 고소당하시는 일들이 많으신데(....)

영어 무식이들은 미드 어떻게 보라궁ㅠㅠ

 

영어 공부하라는 정부의 이런 친절들이 난 참 불편하다(....)